2019년 11월 2일 토요일

먹방유튜버 쯔양 근황

보육원 봉사활동 가서 분식 100인분 만들어서 아이들에게 먹이고 같이 놀다 옴....수지에서 살았고 성심원에 가끔 친구들이랑 봉사활동 하러 다니다가 결혼해서는 집사람이랑 다녔는데 아이 태어나고 뛰어놀라고 시골로 잠시 내려온 이후엔 1년에 두어번정도만 왔다갔다함. 50명 조금 넘게있는데 아에 사람이 좋아서 사랑받으려고 관심보이는 아이들이랑 어차피 잘 안올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관심을 1도 안보이는 아이들로 나뉘어짐.. 먹을거 주면 나한테 계속 웃으면서 주는 아이가 하나있는데 자꾸 눈에 밟힘.. 우리애가 6살인데 같이 지내는 상상을 가끔함..ㅋㅋ 잘했구나 쯔양 저렇게 어린애들도 먹방을 보는군요...신기하네요 선행을 해서 이미지도 좋아지고 구독자도 팍팍 늘고 돈 많이 벌어서 기부, 봉사도 많이 하고 이렇게 선순환이 ♥ 아이들이 부모에게 어리광 부릴 때인데 보육원에 있다니 능력되면 입양했으면 하는데 현실이 그럴 자격도 안되고 마음이 쓰리네요 어 혹시 동천동 성심원인가요? 저도 거기 봉사활동 다녔는데.. 위치가 더 뒤로 가더군요 개발에 밀려서 조금더 외진곳으로 이전한다니 씁슬하더군요 네 고기리 성심원 친구놈 두명이 거기 출신이라 궁금해하다가 2000년 대학가서 처음 가봤는데 지금은 이제 주택들 엄청 들어가고있죠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남양 불매를 하고 있지만 타인이 안했다고 (남양의 과거를 몰랐을 수도 있지만 어쨌든) 남양만 협찬 안했으면... 이러는 사람들 진짜 어처구니 ㅋㅋ 그래도 버티는 이유가 저렇게 CF도 찎어주고 사주는사람이 아직있는거죠.. 그냥 갑자기 찎었으면 모르겠는데 팬들이 그렇게 찍지말라구했는데 솔직히 저 쯔양입장에서는 큰돈도 아닐텐데 꼭 찍어야했나 싶음. 전 저것도 좋은일이지만 이미지마켓팅으로밖에 안보임 그래도 결과가 선으로 오니깐 좋고 좋은일 계속했으면 함 팬들이 그렇게 남양 광고 하지 말라고 뜯어말렸는데 .. 본성은 나쁜사람 아닌거 같은데.. 좀 더 지켜봐야할듯 착한거 같아서 더 마음쓰이네.. 일본인 관광객이 한국오면 물건 팔지 말아야 할까여? 속옷까지 벗겨먹어야 할까여? 어짜피 불매하는 사람들은 광고를 하던 세일을 하던 뭘하던 남양 안사요. 광고도 신경안씀.. 남양만 안찍었으면 최고였는데 본인 선택이였으니깐 아쉬움이. 이미지 메이킹으로 단발적으로 그치지말고 꾸준히 해주면 멋질꺼같네요. 이미지 메이킹이든 뭐든 저렇게 좋은일하는거 자체는 정말 좋네요. 이쁜처자임. 보육원같은경우는 한두번 저렇게 선물해주고 꾸준히 가주는걸 애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선물만 주면 버릇도 안좋아지고 애들이 한두번오다가 말꺼 아니깐 정을 잘안줄려고도함. 각종단체들에서 이미지만 만들고 튀는사람들이 많아서..ㅠ 전 원래부터 롯데 농심 남양은 안먹어서요.. 뭐 쯔양같은경우 제가 왜 저런소리를 하냐면 이야기가 나올때 팬들이 남양찍지말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본인이 찍은거니까요. 솔직히 돈이 부족한 츠자도 아니고 이쁜츠지인데. 집에 엄마가 남양우유 사다놓으면 잘 쳐먹을 것들이 쯔양만 나오면 남양 남양~ 쯔양이 남양 광고 찍어서 싫다면서 쯔양 제목만 달리면 보고 싶어서 클릭하고 들어와서 볼거 다 보고 댓글에 남양 ㅋㅋㅋ 농심찍는 손흥민은 빨아재끼면서 남양찍은 유투버 가지고는 생ㅈㄹ들을해요 아주


Emoticon 작성자 배너

{{ label==''?'전체 리스트':'카테고리 : ' }} {{ label }} {{ ('('+(pubs|date:'yyyy-MM')+')') }}